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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분당 | Re: 저질체력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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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 작성일19-06-27 16:13 조회85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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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아이키우고 이리저리 살다보니 > 내몸관리는 안하고 있었네요, 거울보는데 한숨이ㅠㅠ > 체중계 올라가기 겁나고 살도 살이지만 몸상태도 아침에 무겁고 체력도 저질이네요.어떻게 하시나요? > 갑자기 운동으로 쉽지않을것 같고 식이요법, 제품구입 찾아보다 > 답답한 생각에 글 남기네요 > >


안녕하세요? 뚱이님~ 분당아이조아한의원 박원석 원장입니다.
요새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장마철에 접어드니 무덥고 습한 날씨때문에 몸이 더 처지고, 무겁고, 피곤하시죠?

대부분 아이 키우는 엄마들 공통점이 육아와 집안일을 병행하느라 식사 시간과 식사량이 불규칙하고,
과도한 가사 노동, 불규칙적인 수면과 생활 패턴 등이 누적되어 몸의 불편증상들이 하나 둘씩 생기고 쌓여가는게 현실입니다.


우리 몸은 불필요한 체액과 과잉 축적된 노폐물 등이 생겨나는데 한방에서는
담음
(痰飮), 담습(痰濕)이라고 표현 합니다.

체내 담음, 답습이 과잉 축적되면
몸이 무겁고, 항상 찌부둥하고, 속도 멀미 하는 것처럼 미식거리고,
어지럽고, 이마 앞머리 통증, 항상 눕고 싶어 집니다.
, 앉아서 기대고 싶고 자세가 바르지 못하며 사지 팔다리가 저리고,
얼굴에 기미 주근께, 잡티 등이 많아지고,
눈밑 다크서클도 진해지는 증상과 모습들이 나타나지요~

또한, 정서적으로는 사소한 일에도 쉽게 화가 나고,
싶게 슬프기도 하는 감정 기복도 많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이러한 신체적 정서적 현상은 몸속에 답습이 정체 될수록

몸속 기혈 순환도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체중이 늘어나고, 체력(기력~ 활동 에너지)은 떨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최대한 식사 시간과 양을 일정하게
2. 담백한 야채, 채소위주의 식사
3. 적당한 유산소 운동과 체조을 해야합니다. 최소한 주 3, 30분 이상-가벼운 걷기운동, 싸이클, 러닝 머신, 줄넘기 등이 꼭 필요합니다.

4. 운동, 체조 스트레칭과 더불어 체내 과잉 축적된 체지방이 많다면

분당아이조아한의원에서 호응이 좋은 체감환 또는 체감환 프리미엄 처방도 고려해 볼 필요 가 있습니다. 체감환은 체내 담습과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다이어트 환약입니다.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내 몸 현주소를 알고 바로 잡는 좋은 기회입니다.
 

뚱이님~ 본격적으로 더워지고, 무덥고 습한 장마철입니다.
건강관리에 더욱 더 신경쓰시고, 체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가족 모두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