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진료가능한가요? > 온라인상담(Q&A)

본문 바로가기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커뮤니티

[경기 수원점] 교통사고진료가능한가요? 답변대기

하늘땅별땅

1,877회 23-02-16 15:43

본문

안녕하세요. 주말에 지방에서 올라오던길에 교통사고가 났어요.
처음에는 너무 놀라서 몸이 아픈줄 모르고 있었는데 저는 점점 허리도 아프고 목이랑 어깨까지 아프고..
아이들도 같이 타고 있었는데 아이들은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잠을 잘 못자는것같고 사고 이야기를 하면 아이들이 너무 무서웠다고만 하더라고요. 어디 아픈곳은 없는지 확인도 하고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아이와 성인 모두 진료하시는것같아서 교통사고도 같이 진료가 가능한지 질문드려요.

댓글목록

경기 수원점님의 답변

경기 수원점 답변 작성일

가족분들과 교통사고가 있으셨으니 얼마나 놀라셨습니까?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괜찮으신지요?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 대표원장 한의학박사 임영권입니다.

부모님께서는 교통사고 당시에는 심리적 충격과 특히 자녀를 동반하였을 경우에는 보호본능으로 본인의 통증을 모르고 있다가 사고처리가 된후에 급격히 아픈부위가 나타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허리와 목, 어깨까지 점차로 통증이 있으시다고하니 시급히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절과 연부조직 그리고 골격의 손상정도에 따라 치료를 잘받으셔야 후유증이 없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 소아의 경우에는 사고당시의 충격으로 근육과 관절계통의 통증이 있는 경우와 더불어 놀란 상황에 의해 잠을 못자거나, 겁을 내거나, 자동차나 도로에 가면 무섭다는 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기에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치료를 하면 회복이 되오니 너무 미리 걱정하지마시고 정확힌 진맥과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료는 성인과 소아 모두 상태에 따라 필요시에 한약처방과 침치료, 물리치료, 부항치료, 추나요법등을 받으실수 있으며 보통 10일 처방을 총 2회까지 받으실수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충격에서 조혹히 회복되시어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다시 깃드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주식회사 아이조아바이오

대표자 : 임영권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87, 501호 (영통동, 다모아프라자)
대표전화: 1833-6001 I 사업자등록번호 135-86-50402
본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아이조아바이오에 있으므로 도용이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