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방법 > 온라인상담(Q&A)

본문 바로가기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커뮤니티

[경기 안산점] 키크는방법 답변대기

서연이 하연이

1,801회 23-03-23 16:55

본문

아이가 초등학교2학년 여자아이인데 또래 보다 많이 작아요 .엄마 아빠가 작은키이긴합니다.
혹여나 놀림받을까바 걱정이여서 쪼금이라도 크게 도와주고싶어요
녹용이 도움이 된다고 하던데요. 어떤효과가 있으며 어떡해하면 조금더 크는데 도움이 될까요

댓글목록

경기 안산점님의 답변

경기 안산점 답변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 이주호입니다.

많이 걱정되시겠습니다. 여아들은 급성장기가 와도 끝에 2차성징이라는 난관이 있어서 많이들 걱정하십니다.
말씀하신대로 녹용은 아이들의 성장기에 단백질과 지방, 그리고 뼈성장의 밑거름이 되는 회분과 아미노산 등의 성분을 공급해주고 성장기 아이들의 골말단의 성장판의 발육에도 비특이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진료를 통해서 아이의 체중이나 식욕 대소변 수면과 기타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비염이나 식욕부진등의 성장방해요소를 제거할 수 있는 처방을 기본으로 해서 녹용이 들어간 처방을 드리게됩니다.
아울러 성장치료는 다양한 물리치료와 수기 그리고 추나요법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자녀분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내원하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아이조아바이오

대표자 : 임영권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87, 501호 (영통동, 다모아프라자)
대표전화: 1833-6001 I 사업자등록번호 135-86-50402
본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아이조아바이오에 있으므로 도용이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