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치료를 받아야하나요 > 온라인상담(Q&A)

본문 바로가기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커뮤니티

[경기 안산점] 어떤치료를 받아야하나요 답변대기

지영맘

1,795회 23-04-07 18:48

본문

아이가 12살인데  손 발에 땀도 많고 소화력이 떨어지는지 영양제 알약 알러지가 있는데
 자주 체하고 배에 가스도 많이 차는데요 어떤 치료가 있나요?

댓글목록

경기 안산점님의 답변

경기 안산점 답변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 이주호입니다.

소화기가 매우 예민한 아이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자녀분처럼 손발에 땀도 많이 있고 또 금방 차가워지기도 하면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다고 하거나 별로 먹지도 않았는데 배아프다고 자주 호소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 그런데 자녀분의 경우에는 약이 아닌, 영양제 같이 특정성분을 꽤 농도높게 만든 것에도 소화기가 예민하게 반응하면서, 피부에도 증상이 나타난다면 다른 아이들보다도 더 예민한 소화기를 가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 역시 체기도 자주 있나보네요.

이런 경우에는 위장관 점막의 면역안정과 위장관운동성을 조절하는 치료를 받으셔야합니다. 쉽지는 않습니다만, 보통 빠르면 3개월에서 6개월정도 한약치료와 함께 꾸준히 침치료 및 물리치료를 함께 받으시면 치료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아이의 소화기기능을 빠른 시일내에 개선시켜주셨으면 좋겠네요. 소화기는 나무의 뿌리와 같아서 아이들의 성장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아이조아바이오

대표자 : 임영권 I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87, 501호 (영통동, 다모아프라자)
대표전화: 1833-6001 I 사업자등록번호 135-86-50402
본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아이조아바이오에 있으므로 도용이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