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작아요 > 온라인상담(Q&A)

본문 바로가기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커뮤니티

[경기 안산점] 키가작아요 답변대기

서윤&자윤 ♥

5,574회 22-08-08 15:38

본문

아이가 초2인데 다른아이에 비해 키가 많이 작은데요  호르몬주사를맞아야 하는지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한약 성장 치료도 있던데요. 어떤방식으로 하는지도 궁금하고 효과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꼭한약을먹어야 하는지도 궁금하고요 냄새 맛에 민감해서 잘안먹어요

댓글목록

경기 안산점님의 답변

경기 안산점 답변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 안산점 이주호입니다.

한방 성장치료는 아이들의 성장 방해요소를 찾아서 이를 제거하고, 아이들의 몸의 음적인 요소를 북돋아서 성장을 촉진하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는다고 모든 아이들이 다 크는 것은 아니듯이 한방치료도 모든 아이들이 다 일정 키 이상 크는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그 아이가 클 수 있는 키의 최대치에 가깝게 성장을 돕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료는 한약치료와 물리치료, 침치료, 추나치료 등으로 구성되 있습니다. 제가 이제껏 치료하면서 치료를 받은 아이들과 그렇지 않은 아이들의 차이는 두배 가까운 결과를 보인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약은 아이들의 내부환경을 바꾸는 치료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치료수단입니다. 아이들이 처음 한약을 접할때는 많이 싫어하겠지만, 조금씩 먹다보면 못먹을 맛도 아닌 것이 한약이니까요. 이건 가치판단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당연히 한약은 쓴맛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하지만 키가 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대부분은 매우 잘 복약하는 편이며 탕약맛을 좋게하거나 탕약이 아닌 형태로도 처방을 하오니 아이 상태에 따라 살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아이조아바이오

대표자 : 임영권 I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87, 501호 (영통동, 다모아프라자)
대표전화: 1833-6001 I 사업자등록번호 135-86-50402
본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아이조아바이오에 있으므로 도용이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