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이너무너무 심해요 > 온라인상담(Q&A)

본문 바로가기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커뮤니티

[경기 안산점] 생리통이너무너무 심해요 답변대기

소율

3,862회 22-10-28 18:48

본문

생리 첫날에는 정말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아파요


아랫배가 찢어지는 것처럼 아프고 진통제 먹으면 좀 낫긴한데 계속 먹으려니 거부감이 들어서


생리가 끝나고 일주일있다가 다시 한적이있어서 산부인과도 갔는데

부정출혈인가  자궁에 물혹이있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다고 하는데

정말 일주일있다가 다시 보통생리와 같은 양을 하니 진짜 너무너무 괴롭습니다.

일년에 한 두번정도는 그러는것같아요

생리전증후군도 심한것같아요  어떡해하면 되는건가요?

댓글목록

경기 안산점님의 답변

경기 안산점 답변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이조아패밀리한의원 안산점 이주호입니다.

생리통이나 생리전통으로 고생하시거나, 거의 까무라칠정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대부분이 호르몬대사의 이차산물의 부작용이거나 적절하지 않은 조직반응으로 인한 통증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말씀하신 것처럼 물혹으로 인해서 국소적인 통증이 더해지고, 부정출혈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각개의 증상들은 호르몬 대사의 부정합이나 시의적절하지않은 주기로 인해서 나타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물혹이나 근종을 제외하면 한방의 한약치료를 통해서 완화되거나 치료될 수 있는 증상들입니다.

물혹이나 근종 또한 관찰만 하지마시고, 개인체질에 맞는 처방을 통해서 관리 및 치료또한 가능합니다.
내원하셔서 증상을 더 자세히 말씀해주시고 진단을 통해서 가장 효률적인 처방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아이조아바이오

대표자 : 임영권 I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87, 501호 (영통동, 다모아프라자)
대표전화: 1833-6001 I 사업자등록번호 135-86-50402
본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와 콘텐츠의 저작권은 아이조아바이오에 있으므로 도용이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C) aijoa. All rights reserved.